2024.02.01 (목)

스타트업

의사 추천 전문앱 '메디히어(MEDiHERE)' 출시

3일 서비스 시작,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의 정보 제공
“메디히어 - 빅데이터 실력있는 의사찾기”


빅데이터 실력있는 의사찾기 서비스 화면


(주)메디히어 (대표 김기환 )는  의사 추천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 메디히어(MEDiHERE) 안드로이드 버전을  론칭 했다고 2월 3일 밝혔다.  앱 '메디히어'는 의료 시술 가성비보다 의사의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둔 서비스이다 


김기환 메디히어 대표는 "빅데이터 분석기술을 기반으로 서울시 강남구 소재 성형외과, 피부과 의사를 분석, 특정 시술에 전문성을 갖춘 의사와 고객을 연결시키겠다"라고 말했다.



빅데이터 실력있는 의사찾기 메디히어 서비스 홍보자료



또한 김대표는 “의료는 가격의 합리성보다 서비스 품질을 중시하는 분야”라며 “메디히어는 시술 전문성, 경력, 학회활동 등의 정보를 통해 각 의사의 전문분야를 소개한다”라고 강조했다



의료 상세정보 및 비교 서비스 화면



메디히어는 의사 정보 외에 병원의 자세한 의료정보도 제공한다. 희망 의료 정보를 선택한 고객은 선택된 의사, 병원, 시술 의료정보를 비교 할 수 있다.


메디히어 의사추천 서비스의 애플 아이폰용과 웹버전은  3월초에 출시될 예정이다. 메디히어는 강남구 소재 성형외과, 피부과를 시작으로 지역과 진료과목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MEDiHERE 소개


메디히어(MEDiHERE)는 의료정보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으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들에게 실력있는 의사정보와 믿을 수 있는 상세한 의료정보를 제공한다. “IT기술을 활용하여 의료산업을 혁신시키자”는 당찬 목표로 출범한 메디히어는 “의료 시술 가성비보다 의사의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는데 무게중심을 뒀다”. 메디히어는 서울시 강남구 소재 성형외과, 피부과 의사를 분석, 특정 시술에 전문성을 갖춘 의사와 고객을 연결시키며 향후 지역과 진료과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중화권, 영미권으로 글로벌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image credits : 메디히어

메디히어 웹사이트 : http://www.medihere.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