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7 (목)

스타트업

샌드박스컬러,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인기 앱’ 최종 수상



컬러링 앱 ‘샌드박스컬러’가 ‘구글플레이 2017 올해를 빛낸 인기 앱’으로 최종 선정됐다. ‘올해를 빛낸 인기 앱’은 대국민 인기 투표를 통해 실제로 어떤 앱이 많은 유저에게 사랑을 받았는지 알아볼 수 있는 신설 카테고리로, 20개 입후보 중 샌드박스컬러가 2017년도 인기 앱으로 최종 선정되었다. 



샌드박스컬러는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 캐릭터를 유저가 직접 색칠할 수 있는 컬러링 앱으로, 10대 유저를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정식 출시 3일만에 엔터테인먼트 분야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구글플레이 2017 올해를 빛낸 인기 앱으로 최종 선정된 샌드박스컬러는 크리에이터 콘텐츠와 연결된 템플릿과 키컬러 등을 다양하게 제공함으로써 크리에이터와 유저를 이어주는 힐링 앱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샌드박스컬러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최상단 메인 배너에 게재되어, 더 많은 유저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샌드박스네트워크 관계자는 “샌드박스컬러가 인기 앱으로 선정된 것은 샌드박스네트워크의 팬과 앱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유저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크리에이터와 유저가 직접 만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만들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소개 

샌드박스네트워크는 한국 MCN 회사로, 한국Top Creator인 도티, 라온, 떵개, 엠브로, 풍월량, 장삐쭈를 포함해 게이밍, 먹방, 문화, 키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130여 팀 이상의 크리에이터와 함께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YouTube 월간 조회수 7억을 돌파하며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더불어 네이티브 광고, 디지털 Licensing, Merchandising 및 e-Commerce 사업 등 크리에이터의 콘텐츠 및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사업 모델을 제공하며 영향력 있는 MCN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웹사이트 : http://sandboxnetwork.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