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0 (수)

스타트업

기업용 모바일 식대관리 설루션, 식권대장


@http://sikdae.com/


㈜벤디스는 2014 년 1 월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2014년 기업용 모바일 식대 관리 설루션이자 직장인을 위한 모바일 식권 서비스인 ‘밀크(MEALC)’를 공식 론칭했으며, 2015년 ‘식권 대장’(http://sikdae.com/)’으로 서비스명을 변경했다. 


식권 대장은 2014년 9월 공식 론칭한 한국 최초의 기업용 모바일 식대 관리 설루션이자 모바일 식권 서비스로  식권 대장은 식대장부와 종이식권, 법인카드 등을 기반으로 한 기존의 낙후된 기업 식대 결제 시스템을 스마트폰 기반으로 전환함으로써 기업 식대 시장의 패러다임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기업 고객에게는 직원 복지 증진 및 기업 성과 향상을 위한 최적의 식대 관리 설루션을, 제휴식당에게는 인근 기업체의 임직원을 안정적인 고정 고객으로 확보하는 효과적인 타깃 마케팅 설루션을 제공한다. 


㈜벤디스는 ‘식권 대장’을 통해 기업 식대 시장을 혁신하고 기업 고객과 고객사 임직원, 제휴식당, 다양한 파트너 브랜드를 엮는 벤디스 고유의 ‘相生 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 한다.


투자 유치

2015 년 2 월 7 억 원 : VC 본엔젤스 벤처파트너스, 우아한 형제들 (초기 투자) 

2016 년 7 월  35 억 원 :  KDB 산업은행, 우아한 형제들,  네이버 (시리즈 A 투자)


About Team : 

조정호 CEO 

한선호 CTO 

장준영 COO 

장성진 CFO 


웹사이트 : http://sikdae.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