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5 (월)

스타트업

동대문 의류사입대행 '링크샵스' 서경미 대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동대문 의류사입대행 서비스를 운영하는 (주)링크샵스의 서경미 대표가 13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열린 ‘2017 청년기업인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장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글로벌기업가정신네트워크, 대한상공회의소,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주최하는 청년기업인상은 올 한해 국가경제발전과 기술창업 및 청년창업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청년 기업인들의 성과와 노고를 격려하고자 시상하는 행사다. 

 

‘링크샵스’는 동대문 의류 도매상들의 판로를 확대하고 소매상들의 사입에 대한 고충을 해결해 주는 온라인 중개 플랫폼이다. 도매 사입부터 배송까지 대행하고 있으며 현재 의류, 악세사리, 신발을 취급하는 5천 300백여개 동대문 도매상들이 입점해 약 50만개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링크샵스’ 서경미 대표는 “의미있는 상을 수상을 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하고 큰 책임감도 느낀다”며 “동대문 도매상들의 판로를 확대하고 소상공인들의 사업상의 편의를 돕는 플랫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근 ‘링크샵스’는 대량의 화물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직접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부산 지역을 시작으로 연내 충청도와 전라도, 내년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