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스타트업

웰푸드, '고유진'과 리브하이 '보헤'가 참여해 청소년 응원위한 '먹고학원가자' 캠페인송 제작


 

식품 전문 브랜드 웰푸드에서 청소년을 위한 간편식 먹고학원가자 캠페인송을 발표했다.

 

먹고학원가자는 청소년을 위한 간편식으로 학원가기 전 간편한 덮밥으로 든든하게 요기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캠페인송은 먹고학원가자가 청소년을 위한 제품인 만큼 청소년을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송을 제작하게 된 것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송은 플라워의 고유진이 작곡하고 걸그룹 리브하이의 보헤가 노래를 불렀으며, 청소년을 응원하기 위한 좋은 취지인 만큼 재능기부 형태로 제작 되었다.

 


웰푸드에서는 먹고학원가자를 출시하며, 청소년들이 간편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우리 먹거리를 통해 밥 먹는 습관과 꼭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겠다는 목적으로 스토리펀딩도 진행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웰푸드 이덕영 대표는 “청소년들이 먹고학원가자를 통해 나쁜 식습관이 개선되고 배고파하며 공부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면서 "대한민국의 모든 청소년의 건강을 응원한다”고 전하기도 했었다

 

웰푸드 이덕영 대표는 ‘먹고학원가자가 청소년을 응원하기 위해 만든 제품인 만큼 청소년 응원을 위해 먹고학원가자 캠페인송을 제작했다’며 캠페인 송을 제작한 취지를 설명했다.

 

해당 노래는 헬시피아의 식품 브랜드인 웰푸드 홈페이지(http://wellfoodmall.com)에서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