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her는 식량, 물 및 에너지와 같은 기본적인 필수품이 모든 사람에게 제공되어야 한다고 믿는 기업가들의 국제적인 네트워크이다. 이런 철학을 바탕으로 그들은 자급자족하는 삶을 위한 지속 가능한 도구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그들은 7-10일 만에 마이크로 그린을 재배하기 위한 플러그 & 플레이 모듈(plug & play module)인 마이크로 팜(MicroFarm)을 Kickstarter에서 론칭했다. 이 제품은 물과 빛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일 년 내내 쉽게 재배하고 수확할 수 있다.
식물을 성장시키는 빛은 태양에 의해 방출되는 빛을 모방하는 저소비 전력 스펙트럼 LED이고. LED를 식히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검은색 알루미늄 조명 모듈은 미학과 최소 디자인(minimal design)으로 높이 평가받았다.
왜 마이크로 그린인가? 마이크로 그린은 먹을 수 있는 어린 채소로 비타민의 농도가 매우 높으며, 완전히 자란 상태보다 최대 40 배나 더 많다 . 이런 이유로 그들은 슈퍼 푸드로 간주된다.
마이크로그린은 모든 색깔과 향미를 가지고 있다; 비트루트, 겨자, 브로콜리 등 이 채소들은 독특한 맛과 색깔의 팔레트로 전 세계 요리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게다가 접시에 담기 쉬우므로 사람들은 비타민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MicroFarm의 킥스타터 캠페인은 캠페인 초반 90분 동안 모금액 목표를 전액 달성하였으며. 캠페인은 6월 9일까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