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전문 밀 키트(Meal Kit) 배달 스타트업, 두 푸드(DOOFOOD)

2018.03.04 21:06:05




두 푸드(DOOFOOD)는 2017년 설립된 뉴욕 퀸즈 기반의 한식 전문 밀 키트(Meal Kit) 배달 스타트업으로  건강한 한국 음식을 쉽게 먹을 수 있는 방법으로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미션을 가지고 탄생하였다. 


밀 키트(Meal Kit) 배달은 한 끼 식사를 만들 수 있는 재료들을 손질된 상태로 레시피와 함께 배송하는 서비스로 간편하고 건강한 식단에 관심이 커지면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다. 밀 키트(Meal Kit) 배달 서비스 업체들은 매주 메뉴를 업데이트하여 고객에게 선택하게 한 후 고객이 주문 수량과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식재료와 레시피가 담긴 박스가 배달하여 고객들이 편하게 집에서 요리해서 먹게 한다.




두 푸드(DOOFOOD)는 현재 뉴욕일원 및 미동부 지역의 고객들을 대상을 으로 배달을 하고 있으며, MSG를 사용하지 않고 GMO(유전자 변형 농산물)가 없는 유기농 식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 1500여 명의 고객에게 쉽게 한식을 요리해 집에서 즐길 수 있게 배달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두 푸드의 특징은 다른 업체같이 정기 구독 기반이 아니고 고객이 주문할 때 주문하는 방식이며 이미 준비된 식재료를 사전 세척 및 사전 절단하여 칼을 사용할 필요가 없도록 준비. 포장하여 배송하고 있다.


DooJin Derek Kim:  Founder & CEO


image  credit : DOOFOOD

DOOFOOD 웹사이트 : https://www.doofood.com/





Jimmy Park 기자 jim@ksvalley.com
Copyright @2016-2024 www.ksvalley.com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2016-2024 www.ksvalley.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