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목)

스타트업

프레버소프트가 제공하는 실시간 공장 지능화 솔루션, 팡데이터


Smart Factory Overview with Pang Data


팡데이터는 실시간 공장 지능화 설루션으로 PLC, Sensor, MES 및 ERP 등 공장 내 전 영역의 데이터를 IOT기술로 실시간 수집하여 빅데이터화 하고 머신러닝 기술과 통계 기술을 기반으로 실시간 이상 감지(Abnormal Detection)와 예지 정비 및 예측 품질 기술을 제공한다. 


수천, 수 만개의 센서 데이터를 빅데이터화 하고 강력한 실시간 처리 기술과 무 중지(High Availability) 아키텍처를 통해 공장의 모든 구성원들은 자동으로 처리된 공장의 설비 및 품질 등의 이상을 즉시 통보받고 데이터를 중심으로 실시간 문제를 해결하게 된다. 


공장 내 다양한 영역에서 스마트 팩토리화를 통해 수율 향상과 생산성을 극대화하게 된다. 


데이터 수집은 Millisecond단위로 수집이 가능하며 공장 내 전산실 또는 클라우드에 TB에서 PB까지 관리할 수 있다. 


수년에서 수십 년 분량의 데이터도 1초 안에 검색이 되어 설비, 품질 등의 단기, 중기 및 장기 트렌드 분석 등 데이터 중심의 공장 지능화를 이룩할 수 있다. 




팡데이터는 저렴한 비용으로 짧은 시간에 실시간 스마트 팩토리를 구축하여 현재 수준의 공장을 스마트 팩토리로 혁신할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론과 기술을 제공하는 최선의 공장 지능화 설루션이다.


image credits : 프레버소프트

프레버소프트 웹사이트 : https://www.pangdata.com


*프레버소프트의 요청에 의해 설루션을 솔루션으로 표기 하였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