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8 (월)

투자

모바일 쿠폰 전문기업 즐거운, 20억원 규모 투자금 유치


@http://www.zlgoon.co.kr/


모바일 쿠폰 전문기업 주식회사 즐거운(대표 임관웅)이 신용보증기금과 IBK기업은행으로부터 2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6일 밝혔다. 


즐거운은 이번 투자 유치로 신규 투자 자금이 확보됨에 따라 추가적인 성장 동력 마련에 기반이 되어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향후 지속적인 사업 확장에 따른 안정적이고 공신력 있는 기관의 자금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즐거운은 시스템 안정성과 보안 강화, 고객 응대 확대 등 제휴사와 모바일 쿠폰 이용 고객까지 아우르는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모바일 쿠폰 사업의 투자를 아끼지 않아 왔으며, 유치한 투자금은 사업 확장을 위한 신규 투자와 마케팅에 사용할 예정이다. 


투자에 참여한 신용보증기금과 IBK기업은행은 모바일 쿠폰 사업의 안정성 및 신규 영업에 대한 잠재력 등을 면밀히 검토하였고, 현재 계획대로 사업이 진행될 경우 향후 즐거운의 기업 가치는 충분히 상승할 것으로 판단했다. 


즐거운의 중점 사업인 모바일 쿠폰 시장은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을 통해 간단히 주고 받을 수 있는 편리함뿐 아니라 현금처럼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해 활용 범위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즐거운 소개 


즐거운은 2011년 2월 설립된 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으로 kt cs, 이지웰 외 다수의 기업을 대상으로 모바일 쿠폰 B2B 서비스 공급 및 티켓몬스터 기프트샵 운영, 캐시비 쿠폰몰 운영 등 B2C 쿠폰몰 구축 및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슈마커 등 250여개 브랜드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제공하고 있으며 2017년 현재 이디야커피, 뚜레쥬르, 피자헛,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브랜드를 직접 제휴 해서 모바일 쿠폰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lgoon.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