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3 (화)

크라우드펀딩,투자

매쉬업엔젤스, 가정용 헬스기구 제조 스타트업 '건강한형제들'에 투자



초기 스타트업 전문 액셀러레이터 '매쉬업엔젤스(대표파트너 이택경)'가 가정용 헬스기구 제조 스타트업 '건강한 형제들(대표 박준수, http://healthybros.co.kr)에 씨드 투자를 했다고 23일 밝혔다.


건강한 형제들(이하 건형)은 가정용 헬스기구 및 헬스 관련 제품을 만드는 스타트업이다. 국내 최초로 개발한 가정용 스쿼트머신 ▲건형스쿼트, 가정용 철봉 ▲건형철봉은 평균 2000건이 넘는 고객평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홈트레이닝 업계 최초로 백화점에 입점하여 판매 중이다.  


건형의 가정용 스쿼트머신 '건형스쿼트'는 발목과 무릎을 고정시켜 운동초보자들도 안정적인 자세로 손쉽게 스쿼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무릎 지지대 조절이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건형 철봉'은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기존 제품의 2배가 넘는 58kg의 무게로 '바닥에 피스를 박은 듯 흔들리지 않는 철봉'이라는 평을 받을 정도로 고객의 지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건형은 헬스클럽용 기구와 동일한 수준의 자재를 사용하며 국내 공장에서 모든 제조공정을 처리하여 품질관리 역시 엄격하게 이뤄진다. 또한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장 운영 및 운동 교육 세미나를 개최하며 온라인 채널을 통한 운동 가이드 제공에도 힘쓰고 있다.


건강한 형제들 박준수 대표는 "앞으로 유산소 운동기구와 헬스용품, 헬스보조식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건형은 운동기구의 디자인, 서비스 및 품질관리는 물론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하는 건강 브랜드로 성장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투자를 이끈 매쉬업엔젤스 이정호 심사역은 "홈트레이닝은 2018년 10대 트렌드로 선정될만큼 급속히 보편화 되고 있다"며  "이러한 문화를 선도해온 건형의 브랜드와 제품력의 성장이 기대된다. " 라고 투자 이유를 밝혔다.


한편, 매쉬업엔젤스는 초기 스타트업 전문 액셀러레이터로 각 분야의 검증된 엔젤투자자들과 포트폴리오팀이 함께하는 엔젤 네트워크다. 모바일 명함 서비스 리멤버(드라마앤컴퍼니), 인테리어 정보 및 구매 플랫폼 오늘의 집(버킷플레이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브리치 등 총 60개 기업에 투자를 진행했다.


image credit : 건강한 형제들

건강한 형제들 웹사이트 : http://healthybros.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