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26 (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애드포라이프-인천자모원 기부금 전달식

미혼모 식사지원, 첫 발걸음을 떼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애드포라이프(대표 박종민)는 국내 원두커피 시장점유율 1위 업체 한국맥널티㈜와 함께 진행한 기부 프로모션으로 모인 기부금을 12월 26일(화) 인천자모원에 기부금 전달식을 통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서 ㈜애드포라이프는 서울 빛초롱 축제, 벤처창업일자리한마당, 창업희망콘서트 프로모션 등 기존에 진행한 다수의 기부 프로모션을 통해 모금된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한국맥널티㈜는 대표 제품인 인스턴트 원두커피‘아이브루’를(약 300만원 상당) 후원하였다.



㈜애드포라이프는 기부금 전달식에 앞서 블랑크커피, 다해줘테크와 함께 한국맥널티㈜와 ‘중견기업과 청년 창업기업의 창업생태계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도 가졌다.

㈜애드포라이프 박종민 대표는“이번 기부금 전달식을 통해 전달된 기부금 전액은 미혼모들의 식사 지원 목적에 한정하여 투명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강조했으며,

“업무협약을 통해 본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혁신뿐만 아니라, 상생협력을 통해 양사가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이번 기부금 사용 결과는 애드포라이프에서 운영하는 어플리케이션 ‘기부자들’과 ‘기부자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기부자들에게 안내되며, 미혼모 지원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애드포라이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기부자들’을 통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애드포라이프는 기부문화 활성화를 미션으로 어플리케이션·키오스크 기부 플랫폼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사회적기업 육성사업 · 6개월 챌린지 플랫폼 등 정부지원사업에 다수 선정되어 사업성을 공식 인정받은 기업으로, 현재 어플리케이션 ‘기부자들’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액의 1%를 원하는 기부콘텐츠에 기부할 수 있는 쇼핑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