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1 (목)

식스랩(6ixlab), ‘6ix’ 가입자 대상 ‘진짜 인맥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론칭 3주만에 앱스토어 소셜카테고리 30위 달성 기념
가입자 대상 아이폰X, 스타벅스 상품권 등 감사 선물 증정



6ixlab(식스랩, 대표 신주영)이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6ix의 기존,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진짜 인맥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6일까지 6ixlab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 6ix 가입 인증샷을 남기면 아이폰X, 이지드론, 유니맥스 가습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 후 6명 이상의 친구를 등록하는 사용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를 기획한 6ixlab 구자성 매니저는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임에도 많은 사용자들의 가입을 통해 특별한 마케팅 활동 없이 론칭 3주만에 다운로드 2만과 IOS 앱스토어 30위를 달성하는 등 예상치 못한 결과를 얻었다”며 “초기 가입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6ix는 30명으로 친구의 수가 엄격하게 제한된 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소셜 버블, 소셜 피로증후군, 가짜 뉴스 등의 부작용과 문제점을 만들어내고 있는 글로벌 SNS들에 대한 문제 의식 아래 만들어진 새로운 SNS다. 친구의 수를 제한하여 소셜 피로도를 줄이는 동시에 친구를 통해 연결된 6단계 내의 사용자들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필요한 사람을 손쉽게 찾아 절친의 소개로 연결되는 등의 새로운 사용자 기능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6ixlab 페이스북과 6ix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6ixlab은 11월 초, 세계 최대 웹 컨퍼런스 웹서밋 2017(포루투갈 리스본)에 참가하여 글로벌 소셜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6ixlab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6ixlab


식스랩 소개

㈜식스랩은 팬택 출신의 기획자, 개발자, 마케터가 주축이 되어 설립한 스타트업이다. SW 개발 기술력 및 빅데이터 활용 가치 등을 인정받아 연구개발특구 등의 지원을 받아 발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2023, 동아시아를 대표하는 소셜 플랫폼 기업’이라는 비전 하에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