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20 (월)

스타트업

메디블록, 글로벌 미용의료병원 오라클 피부과 성형외과의원과​ ​MOU ​체결

오라클​ ​피부과​ ​성형외과의원​ ​메디블록을​ ​품다!



메디블록은 2017년 11월 20일 77개 이상의 글로벌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오라클 피부과 성형외과와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라클 미용의료병원은 한국에 42개의 지점을 설립하였고, 2010년 대련점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대만,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 ​일본​ ​등에​ ​총​ 25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오라클 미용의료병원은 메디블록과 공식적인 MOU를 체결함으로써 오라클 환자들의 모든 의료기록 서비스와 연동시킬 예정이다. 메디블록은 기존에 명시한 메디블록의 모든 의료정보 관련 서비스를 오라클의원의 환자 및 의사에게 제공하고 메디블록 플랫폼에 참여하는 모든 참여자들이 이에 기반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더 나아가 오라클 의원에서 제공하는 모든 피부과/ 성형외과 관련 서비스에 대해 메디토큰(MED)으로 지급이 가능하게 될 예정이다. 이는 오라클의원이 더욱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 ​새로운​ ​글로벌​ ​지급​ ​설루션이​ ​될​ ​것이다.


메디블록은 블록체인 기술 기반으로 한 의료정보 통합 플랫폼을 만드는 기업으로 의료분야의 혁신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메디블록 팀의 공동 창립자인 고우균과 이은솔은 각각 유능한 프로그램 개발 능력을 갖춘 의료인들이다. 이들은 의료산업의 최전방에서 현존 의료 시스템의 한계를 체험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메디블록을 기획하고 설계하였다. 


메디블록은 현재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발행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의료 관련 산, 학, 연, 관과 협력하여 여러 프로젝트를 계획 중이다.


오라클 의원​ ​웹페이지​ : http://www.oraclemedicalgroup.com/

메디블록​ ​웹페이지​ : https://medibloc.org/en/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