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0 (금)

스타트업

해외 물건배송 구매대행 서비스, '무버' 미국 법인 설립



무버(아이에이치소프트 대표 김재규)는 개인을 통해서 물건배송이나 구매대행이 가능한 매칭서비스 이다.


여행자들이 여행을 하며 필요한 물건을 직접 구매 후 배송함으로써 부가적인 수익을 벌 수 있다. 해외에 필요한 물건이 있을 경우 요청등록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해외에 거주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제품을 직접 판매등록을 통해 부가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무버는 또한 에스크로 안전 결제 시스템으로 안전한 카드결제가 가능하고, 사용자 리뷰를 통해 신뢰도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버톡(실시간 채팅)을 통해 상품에 대한 정확 정보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인증무버(신분증 확인 및 설문 응답 통과자)는 프로필에 별도의 마크를 부여하여 더욱더 신뢰를 주고 있으며, 이러한 인증 무버는 100여명이 넘게 활동하고 있다.


무버(MOVER) 운영사인 ㈜아이에이치소프트 김재규 대표는 최근 2017년 10월 실리콘밸리에 미국법인을 하였으며,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중이며 공유경제 모델로써 전 세계 사람들이 오고가며 물건을 이동을 통해 제2의 우버와 에어비앤비로 성장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또한 해외에 거주하면서 한국이나 다른 국가에 필요한 제품을 요청하면 지인에게 부탁하는 번거로움이 없을 뿐만아니라 무버 활동을 통해 부가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에 있는 교민, 주재원, 유학생들이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한다.


웹사이트 : https://www.upsmo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