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1 (수)

스타트업 이벤트

로레알코리아, 슈퍼루키와 함께 특별한 인턴 채용 ‘커리어랩’진행



로레알 그룹이 국내 스타트업 기업인 ‘슈퍼루키’와 함께 손을 잡고 오는 11월 2일부터 11월 6일까지 서울대, 경희대, 연세대, 고려대 등 서울 주요 9개 대학에서 특별한 인턴 채용 설명회, ‘커리어랩(Career Lab)’을 진행한다.


금번 채용 설명회는 Career LAB형태로 총 3개의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동영상 촬영 팁이 포함된 “Life is a pitch”, 로레알 코리아에 대한 설명 및 커리어 상담을 할 수 있는 “Transition from student to Professional”, 그리고 졸업 선배와 자유롭게 Q&A를 나눌 수 있는 “Alumni Session”을 통해 더욱 풍부하고 다양한 정보를 참석자에게 전달하고자 한다.


평소 대규모 채용설명회에서는 불가능했던 개인별 컨설팅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에 60초 동영상 및 이력서를 구비해 오는 대학생에게는 현장에서 직접 조언을 해주기로 한다.


로레알코리아 윤자호 인사담당자는, “슈퍼루키와 함께 더욱 혁신적인 채용 설명회를 진행함과 동시에 스타트업의 추진력을 바탕으로 대학교 인재분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내용을 전달들이고자 함께 하게 되었다”라고 스타트업 기업을 파트너로써 선택한 배경에 대해 이야기 하였다.


슈퍼루키의 안성준 대표는 “이번 로레알코리아와 스타트업의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을 통하여 독일의 기업 생태계처럼 모든 기업들이 함께 상생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2018 상반기 인턴십은 오는 11월 12일까지 모집한다. 로레알코리아에 대한 관심을 가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나이 제한이나 특정 전공을 우대하지 않으며, 인재들이 직무 경험을 쌓는 것에 주력할 수 있도록 졸업까지 최소 1학기 이상 남은 학생을 대상으로 지원 받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슈퍼루키 페이지(https://www.superookie.com/loreal)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