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3 (화)

실리콘 밸리 한인 기업

실리콘밸리 Song & Lee 로펌 파트너 변호사 이연수 변호사



안녕하세요. 실리콘밸리 Song & Lee 로펌의 파트너 변호사 이연수 변호사 입니다.  

 

실리콘밸리 Song & Lee 로펌에 관해 간단히 소개를 먼저 드리면, Business Law, Immigration Law, and Litigation Law를 전문으로 하는 상법전문 로펌으로 법인설립부터 M&A까지의 전 과정에 관한 법률 서비스를 한 곳에서 받으실 수 있는 로펌입니다.  Song & Lee 가 제공하는 Business Law에는 회사법, 계약법, 노동법, 투자법, 주식법, 지적 재산권법, 세법등 법인을 운영하며 다뤄야 할 다양한 업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ong & Lee 로펌의 클라이언트는 스타트업에서 상장회사들까지 다양하며 클라이언트의 95% 이상이 IT 회사들입니다.  한국에서 미국 진출하는 법인, 미국 내에서 비즈니스를 하는 법인, 그리고 미국에서 글로벌로 진출하는 법인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들에게 다양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Song & Lee 로펌의 직원들은 모두 영어와 한국어를 구사하기에 보다 편안하게 법률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이연수 변호사는 U.C. Berkeley 경제학을 졸업했으며 Lincoln 로스쿨을 졸업한 후 캘리포니아 변호사로 활동을 하면서 여러 나라 스타트업들에게 다양한 법률 서비스와 법률 강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 미래부 Born2Global 파트너 변호사이고 실리콘밸리 KOTRA 자문 변호사이며 각종 정부기관과 스타트업 accelerator들 그리고 대학들에게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법률 강연을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이연수 변호사도 한국에서 성장했고 미국으로 이주했기 때문에 한국에서 미국으로 진출하는 그리고 글로벌로 진출하는 스타트업들을 누구보다 응원합니다. 앞으로 스타트업의 성장과 미국 진출에 도움이 되는 칼럼으로 만나 뵙도록 하겠습니다.  

 

실리콘밸리 진출 그리 만만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그리 막연하지도 않습니다!  

 

 

로펌 웹사이트: http://www.songleelaw.com/

로펌 주소: 4633 Old Ironsides Dr., Suite 260, Santa Clara, CA 95054, USA 

Tel: 408-748-3308 | Fax: 408-748-3309 

E-mail: contact@songleelaw.com ; deborahlee@songleela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