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26 (화)

스타트업 이벤트

로봇 아이돌 그룹 로보위즈 로봇원정대, 이안 유성에코시티 홍보관 개관 기념 공연 가져


이안 유성에코시티 홍보관 VR-Zone 블루스크린 무대에 등장한 로보위즈 로봇원정대의 공연을 보며 어린이 관람객이 즐거워하고 있다


로봇 콘텐츠 전문기업 로보위즈(대표 한상균)의 로봇원정대 공연단이 ‘이안 유성에코시티’ 홍보관 개관 기념 행사장에 등장했다. 로보위즈 로봇원정대는 22일부터 24일까지 VR(가상현실)기술과 융합한 K-POP 로봇 군무와 로봇 게임을 선보이며 과학도시 대전 시민들과 만났다. 


로보위즈의 로봇원정대는 2008년 SBS 스페이스코리아 무대에서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와 합동공연을 펼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이후 크라운해태제과, 홈플러스 등 대기업들의 문화 공연 사업에 참여한 데 이어 아파트 분양시장까지 진출하는 진기록의 주인공이 됐다. 


공연을 기획한 한상균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의 대표적 기술인 VR과 로봇을 융합한 새로운 공연 콘텐츠를 가지고 과학도시 대전에 위치한 이안 유성에코시티 홍보관에서 공연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로봇 공연과 로봇 게임 콘텐츠가 아파트 분양 시장에도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로보위즈 소개


로보위즈는 로봇 교육 캠프, 로봇 대회 개최, 로봇 공연/방송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로봇 개발 등 로봇과 관련한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 로봇산업의 발전과 로봇 문화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obowiz.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