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20 (수)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2017 제 3회 미추홀 엔젤 클럽 IR(투자유치설명회) 개최


참고사진 : 미추홀엔젤클럽투자유치설명회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주영범)는 9월 29일 14시에 송도에 위치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미추홀타워 본관) 아이디어 스페이스에서 ‘2017제 3회 미추홀 엔젤 클럽 IR(투자유치설명회)’을 개최한다.

 

미추홀 엔젤 클럽(회장 박종윤)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지원하는 엔젤클럽으로 인천 지역 기업 및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 기업에 대한 투자를 위하여 2016년 4월 21일에 설립되었으며 전문엔젤투자자 및 적격 엔젤, 대기업 퇴직 임직원 및 중견기업 CEO외에도 엔젤 투자에 관심이 있는 일반 투자자등 70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금번 투자유치설명회에서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및 인천창업지원기관에서 추천한 우수 스타트업 7개사의  투자유치 사업계획서 발표 및 제품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에스아이디허브(대표 권오종)은 지능형 실내공기 환기 시스템 제품을 개발한 기업으로 창문에 설치하면 실시간으로 미세먼지를 측정하고 분석 및 활용하여 스스로 환기와 탈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와이즈패션(대표자 박재훈, 빅데이터 기반 패션의류사업)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동대문 사입 총각들의 주문을 빠르고 쉽게 해결해주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기업이다.

 

아이엔티 (대표자 이시헌, 기능성 모바일 보조 기기)기업은 다기능 휴대폰 거치대 모아이를 선보일 계획이며, , JBWOOD(대표자 안성우, 핸드메이드 창작 소품)기업은 목공예 전문 제조 판매 회사로 다양한 TV프로그램에 협찬중이다.  

 

모바일 라이프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모비틀(대표자 이걸우)은 광고를 보거나 지역 가게를 방문시, 포인트 적립을 통해, 아파트 관리비를 차감받을 수 있는 앱을 개발한 기업이다.

 

친환경 휴대용 발열 기구를 고안한 버닝코리아(대표자 김용애)의 캔화이어 제품은 캔속에 들어있는 숯불구이 연료로, 캠핑등 야외 활동시 유독성 가스 배출 없이 매우 빠르게 점화될 뿐만 아니라, 숯불구이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수 있는 제품이다.

 

미추홀 엔젤 클럽은, 분기별로 창업 7년 이내의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투자기업들을 발굴하여 투자유치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2개기업 3억5천만원의 투자 실적을 올리고 있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유망스타트업들이 엔젤투자를 시작으로 벤처캐피탈 투자까지 유치할수 있도록 투자멘토링, 투자유치설명회등의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