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5 (목)

투자

네오스프링, ’위더스콜라보데이 통합 IR DAY’ 성료



엔슬협동조합, 국민대학교, 브라더스엔젤클럽, 유안타증권, 대구한의대학교, 특허법인MAPS, 엔슬파트너스 등이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산업진흥원(SBA),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대구연구개발특구본부가 후원한 위더스콜라보데이 통합 IR DAY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위더스콜라보데이 통합 IR DAY’는 18일부터 19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네오스프링에서 모의투자대회가 진행되었다.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181명 투자자의 참여로 총 3억 685만원의 모의투자금이 마련되었다.

 

대회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공덕동에 위치한 ‘서울창업허브(SBA) 3층 열린공간’에서 코리아엔젤스 신영건 회장의 강의를 시작으로 현장 IR발표 및 시상식, 기업과 투자자들간의 자유로운 네트워킹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현장 IR발표는 2부에 나눠 진행되었다. 1부는 ㈜리화이트, ㈜와이키키소프트, 이스트바이크, ㈜버튼테크놀로지, ㈜투블루가 2부는 닥터노아, ㈜올댓시리즈, ㈜앨리스원더랩, 플레넷, ㈜텔라, 나샘을 마지막으로 총 11개 기업의 발표가 진행되었다.  

 

이 날 온라인 모의투자대회 1위 기업인 세탁소 네트워크 플랫폼 ‘(주)리화이트’에게는 특별상을 수상했고, 크라우드펀딩 지원증서를 부상으로 함께 수여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