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0 (일)

스타트업 이벤트

'링크샵스', 동대문 도매쇼핑몰 ‘퀸즈’와 제휴 이벤트 실시!



동대문 의류도매 중개서비스를 운영하는 (주)링크샵스(대표이사 서경미)가 동대문 의류 도매 쇼핑몰인 ‘퀸즈스퀘어’와 제휴를 맺고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링크샵스’는 동대문 의류, 악세사리, 신발 등을 취급하는 도매상들의 온라인 판매 플랫폼으로 소매상들의 사입부터 배송까지 대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퀸즈스퀘어’는 2013년 2월 설립된 대형 의류 도매 쇼핑몰로 300여개 업체들이 입점해 있다. 30년 전통의 ‘광희시장’과 합쳐 하나로 운영하고 있으며 성인 남녀와 유아를 대상으로 한 각종 의류들을 판매하고 있다. 

 

동대문 상권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퀸즈스퀘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4층에 마련된 창구에서 현장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18일부터 4일간 ‘링크샵스’ 회원 가입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한 회원에 한해 선착순으로 ‘퀸즈스퀘어’ 사입 가방과 ‘링크샵스’ 손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동대문 도매 시장에서는 유일하게 BC카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링크샵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비씨카드 결제시 최대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링크샵스’ 서경미 대표는 “동대문 도매 시장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며 “도소매 상인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경쟁력 확보는 물론 다양한 쇼핑 활로를 제공하는 연결자로서의 소신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지난해 340억원의 거래액을 달성한 ‘링크샵스’는 올해들어 매월 평균 60억원 이상의 거래액을 달성 중에 있으며 매일 1~2만장의 의류 사입을 대행하며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