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04 (월)

크라우드펀딩,투자

‘추석 편지·선물세트’ 레터플라이, 네오스프링과 크라우드펀딩 오픈


지난 1일 다가오는 추석맞이 오픈한 펀딩 리워드 상품(편지, 안개꽃, 화과자비누, 꽃차)


편지, 선물 등 원스탑 배송서비스를 운영하는 ㈜레터플라이가 추석을 맞아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선물세트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한다. 지난 1일 오픈하여 21일 마감되는 이번 펀딩은 추석 전 모든 리워드 상품이 배송될 예정이다.

 

레터플라이는 웹사이트에서 직접 편지를 작성하고 선물을 선택하면 작성한 편지를 실물로 제작해서 선물과 함께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제로 군인에게 편지나 포토카드 등을 보낼 때 주문제작 서비스 수요가 많아 20대 여성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레터플라이 박종우대표는 이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다가오는 추석, 가족과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편리하면서도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한 후원자 혜택은 발급받은 포인트로 주문제작한 편지를 안개꽃, 화과자 비누, 꽃차, 상품권 중 선택해 고마운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다. 22일 발급되는 포인트로 레터플라이 웹사이트에 접속해 편지와 선물을 주문하면 추석 전 주인 27일 배송이 시작되어 30일까지 배송이 완료된다.

 

네오스프링은 후원형 크라우드펀딩을 오픈하면서 혁신적인 스타트업과 투자자를 연결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