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29 (화)

스타트업

로보어드바이저 불리오의 두물머리, 에이티지랩(ATG Lab)과 MOU 체결


천영록 두물머리 대표(좌측)는 에이티지랩 본사에서 정진용 에이티지랩 대표(우측)와 서비스 개발과 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로보어드바이저 불리오를 만드는 핀테크 기업 두물머리와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R&D 전문 기업 에이티지랩(ATG Lab)이 게이미피케이션 개발 전반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미 6천 명의 이용자가 있는 로보어드바이저 불리오는 이번 MOU를 통해 투자자의 성향파악 고도화와 몰입도 개선을 이뤄 한층 피부에 와닿는 투자자 경험을 설계하겠다고 한다. 협약에 따라 두물머리는 에이티지랩과 함께 챗봇 개발과 투자자 성향 파악의 게임화 등을 협력하여 진행한다.

 

 천영록 두물머리 대표는 "이번 에이티지랩과의 MOU 체결에 따라 불리오가 보다 많은 투자자의 일상에 스며드는 서비스로 성장하길 기대한다. 자산관리가 필요한 일반인들의 가장 큰 걸림돌은 투자의 과정이 어렵고 지루하다는데에 있다. 단순히 재미를 증진하는 것이 아니라, 몰입과 이해를 극대화하여 자산관리를 더 현명하게 해낼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금융인의 기본적인 의무이다."며 "앞으로 게임화를 포함한 UX의 영역이 로보어드바이저의 성패를 좌우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두물머리 홈페이지: http://doomoolmori.com/

불리오(두물머리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명) 홈페이지: http://booli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