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23 (일)

스타트업 이벤트

플리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고객과 적극 소통

플러스친구 통해 국내 사용자와의 보다 활발한 소통 모색
개설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집단지성 번역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진행



통합 번역 플랫폼 플리토 (대표 이정수, www.flitto.com)가 지난 6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개설,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플리토는 플러스친구 (https://pf.kakao.com/_xaDthxl) 개설을 계기로, 한국 사용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사용자들은 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플리토와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헷갈리는 영어 표현, 플리토 서비스 활용법, 플리토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 등 다채롭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플리토와 플러스친구를 맺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플리토의 집단지성 번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2,000 포인트 상당의 쿠폰을 증정한다.


이정수 플리토 대표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개설해 국내 사용자와의 소통 창구를 추가로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여름 휴가철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요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플리토의 다양한 번역 서비스를 직접 접해보며 타지에서 겪는 언어적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한 편, 플리토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외에도 콘텐츠 플랫폼 1boon에 페이지 (https://1boon.kakao.com/flitto/)를 개설해 다양한 언어, 여행 관련 스낵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플리토는 앞으로도 더 다양한 SNS 채널에서 플리토의 콘텐츠 및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마케팅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