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21 (금)

스타트업 이벤트

씨엔티테크, 에어아시아 협업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안성공도센터 ‘멀티 스페이스’, 1개월 이용자 대상 3만 원 할인
CNT 스터디센터, ‘에어아시아’와 함께 ‘대한민국 청년 응원 프로젝트’…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의 프리미엄독서실 브랜드 'CNT 스터디센터‘가 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와 협력을 기념해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CNT 스터디센터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안성공도센터의 ‘멀티 스페이스’ 1개월 이상 등록한 학습자를 대상으로 3만 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CNT 스터디센터의 ‘멀티 스페이스’는 친환경 독자개발 에코데스크와 윈도우 시트를 갖춘 오픈형 다인실로 경쟁 유도형 학습공간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효율적인 학습 공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학습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씨엔티테크의 전화성 대표는 “협업을 기념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CNT 스터디센터와 함께 목표하는 학습치 도달은 물론, 나아가 준비하고 있는 미래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NT 스터디센터'는 에어아시아와 ‘대한민국 청년 응원 프로젝트’를 통해 청년 실업 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스타트업·청년 창업 지원에 적극 협조해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