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20 (목)

크라우드펀딩,투자

네오스프링, 성남산업진흥재단과 ‘라이징스타-모의크라우드펀딩 대회’ 개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네오스프링(대표 김석표)은 성남산업진흥재단, AVA엔젤클럽과 함께 라이징스타-모의크라우드펀딩 대회를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남산업진흥재단(대표 장병화)은 비즈니스서비스, R&D, 기술사업화, 창업보육, 협력생태계조성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하여 성남시에 소재하고 있는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에 대한 경영개선 및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라이징스타-모의크라우드펀딩 대회’는 21일 크라우드펀딩 아카데미를 시작으로, 마지막 날인 25일 성남창업센터 정글on라운지에서 전문가 강의를 비롯하여 현장 IR발표 및 시상식, 현장 추첨 행사, 기업과 투자자들간의 자유로운 네트워킹이 있을 예정이다.

 

모의크라우드펀딩 대회는 실제 크라우드펀딩과 동일한 형식으로 진행되는 투자 방식으로, 대회 기간 동안 네오스프링 플랫폼(neospring.kr)을 통해 1천만원의 모의 투자금을 지급받아  기업당 최대 2백만원까지 모의투자를 할 수 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의투자자들 중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증정한다.

 

성남산업진흥재단은 “성남에 소재한 기업들이 이번 대회를 통하여 시장성에 대한 사전 검증을 받아 기업성장에 발판을 마련하는 실제 크라우드펀딩까지 연계하여 성남 산업 미래를 위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