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4 (금)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일자리 다양화를 위한 스타트업 알리기 특강 개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주영범, 이하 인천혁신센터)는 청년들의 스타트업에 대한 관심을 확대하고 폭 넓은 취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 청년들을 위한 ‘스타트업으로(路)’를 개최한다.

 

‘스타트업으로(路)’는 이미 스타트업 창업을 통하여 경쟁력 있는 기업을 경영하고 있는 선배 기업가에게서 ‘S/W개발자 및 창작디자이너의 좌충우돌 했던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또한 보조 프로그램에서는 참여자 중 희망하는 청년에게 전문가로부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일대일 첨삭 지도 받을 수 있다.

 

오는 13일(목), 인천혁신센터 제물포분원(제물포스마트타운 7층)에서 개최되는 이번 특강은 스타트업에 대한 바른 이해 정립과 우량한 스타트업 기업에 더 다양한 일자리 기회가 있음을 전달하는 것이 목적이다.

 

주영범 센터장은 “많은 청년 인재들이 대기업·중소기업의 일자리만 목표로 하는 경향이 있으나, 우량한 스타트업의 가능성과 경쟁력을 직접 확인한다면 직업선택의 다양성을 확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https://ccei.creativekorea.or.kr/incheon

또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458-5074, hsemi0215@ccei.kr)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