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3 (화)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카카오 플랫폼 통합 마케팅 게릴라 특강 진행

카카오 플랫폼의 이해, 옐로아이디 개설 등 새로운 마케팅 교육 마련 -
온라인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 및 판로 확대의 기회 제공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종호)는 강원도 중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위해 카카오 플랫폼 통합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게릴라 특강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게릴라 특강은 26일(금) 오후 1시부터 4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며 모바일 트렌드와 카카오 플랫폼의 이해, 옐로아이디 개설과 유의사항, 스토리 채널 개설과 운영방법, 카카오 스토리 마케팅 방법, 스토리 채널로 수익 올리기 등 카카오 마케팅 전략을 주요 내용으로 다룰 예정이다.
 
특강은 도내 중소상공인들의 다양한 마케팅 교육 요청에 따라 특별 기획됐으며, 베스트셀러 <카카오 스토리 채녈 마케팅〉,〈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저자 임헌수 강사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원희망센터는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와 중소상공인 희망재단이 협약을 통해 공동 설치․운영 중인 도내 유일무이한 e-커머스(전자상거래) 및 마케팅 무료 교육 센터로 중소상공인 및 강원도민을 대상으로 매월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한종호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중소상공인들이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하여 온라인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더 나아가 판로 확대의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강원희망센터에서 진행하는 무료 교육 참가 신청은 중소상공인 강원희망센터,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강원도청 홈페이지와 도내 시정소식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