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1 (일)

스타트업

한국교육경영연구원, 키랩 멥버십 모바일 앱 출시



한국교육경영연구원(이동환 원장)이 ‘키랩’ 안드로이드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22일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키랩 애플리케이션은 입장 티켓, 게임 목록, 게임 설명 등 키랩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고객 서비스와 이용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또한 회원 가입을 통해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앞으로 신규 보드게임이 입고되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아직 입고되지 않은 게임을 요청하면 순차적으로 입고된다. 


키랩은 키덜트(Kidult)와 랩(Lab)의 합성어로 한국외국어대학교 창업 동아리 출신인 기업 한국교육경영연구원이 올해 1월 1일 오픈한 카페(B2C) 브랜드다. 오픈 5개월만에 누적 방문객 6천명, 하루 최고 방문객 200명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키랩은 오전 시간에는 교재 및 교구를 개발하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후에는 시중에 판매하는 200여가지 보드게임도 체험할 수 있다. 


키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키랩: http://www.kilab.or.kr

키랩애플리케이션: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or

보도자료 출처: 한국교육경영연구원

웹사이트: http://www.kiem.or.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