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2 (금)

스타트업 이벤트

도떼기마켓, 성년의 날 맞이 브랜드 기획전 '어른이 되어가는 너에게' 진행

男 -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아메리칸 캐주얼로 청량한 스무살의 느낌 살려
女 - 트렌디한 감성에 사랑스러움 더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스타일링





스무살, 어른이 된다면 지금까지와는 다른 스타일에 도전해 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유니온풀(대표 성시호)의 세컨핸드 셀렉트샵 '도떼기마켓(www.dottegi.com)은 오는 15일 성년의 날을 맞아 스무살을 위한 브랜드 기획전 '어른이 되어가는 너에게'를 진행한다.

 

도떼기마켓은 중고 브랜드 의류를 개인 판매자로부터 직접 매입한 후 쇼핑몰의 형태로 판매하는 세컨핸드 셀렉트샵으로 20대들 사이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브랜드 의류를 구매할 수 있는 득템의 메카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다.

 

이번 기획전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누어 추천 브랜드를 꾸렸다.

남성을 위한 기획전으로 스무살의 청량한 감성에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살리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 '랄프로렌', '제이크루' 상품이 준비되었으며, 여성을 위한 기획전으로는 트렌디한 감성에 소녀의 사랑스러움을 더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럭키슈에뜨', '로우클래식', '스티브제이앤요니피'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기획전을 준비한 도떼기마켓의 임동주 MD는 "스트릿 스타일을 주로 입는 스무살이겠지만, 특별한 날에는 평소와 다른 느낌으로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며 "도떼기마켓 상품의 경우 중고가 브랜드라고 하더라도 스파 브랜드 가격 정도에 구매 할 수 있어 스무살의 득템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설명했다.


 성년의 날 맞이 브랜드 기획전은 오는 18일까지 계속되며, 도떼기마켓 웹과 앱을 통해 득템을 기회를 잡을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