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01 (월)

스타트업 이벤트

핑크퐁, 두산베어스와 가정의 달 콜라보레이션 진행

“어린이날 맞아 핑통령이 야구장과 백화점에 떴다!”



어린이날과 황금연휴를 맞아 국민 캐릭터 ‘핑크퐁’이 잠실 야구장과 판교 현대백화점 등 어린이팬들을 찾아가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민 캐릭터 '핑크퐁'을 서비스하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는 5일 어린이날부터 7일까지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와 LG 트윈스와의 경기에 참석해 어린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핑크퐁'은 지난해 쥬니어 네이버 캐릭터 선호도 조사에서 '뽀로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한 대세 캐릭터다. 영유아들이 좋아하는 동요, 동화 등 2,200여개 동영상 콘텐츠로 전 세계 112개국 앱 마켓 교육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인기 동요인 '핑크퐁! 상어 가족'은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수 4억 3천만건을 달성했고, 국내 3대 음원사이트 동요 분야 1위를 석권했다.

 

핑크퐁은 행사 기간 동안 치어리더들과 함께 상어가족 체조, ‘핑크퐁과 노래해요’ 율동체조를 선보여 야구팬들의 열띤 응원을 이끌어내고, 야구장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핑크퐁 캐릭터와 두산베어스 로고가 담긴 한정판 부채를 제공할 예정이다. 5일 어린이날에는 핑크퐁이 어린이의 시구를 도와주고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야구장에 직접 오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핑크퐁 튼튼쌤의 야구장 관람기 영상으로 촬영되어, 이후 핑크퐁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오는 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핑크퐁 사운드북 등 핑크퐁 도서 및 캐릭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3일에는 판교점 문화센터에서 핑크퐁과 튼튼쌤이 아이들을 직접 만나는 ‘핑크퐁과 신나는 댄스댄스 타임’ 특강도 진행된다.

 

스마트스터디 김민석 대표는 "어린이날을 맞아 핑크퐁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핑크퐁을 일상생활 속에서 자주 접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