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9 (수)

스타트업 이벤트

도도 포인트, 봄맞이 적립 이벤트 ‘봄, 사랑, 벚꽃 말고 빙고!’ 개최

4월 20일부터 한 달 간, 홍대 주변 추천매장에서 빙고 스탬프 획득 방식
빙고 한 줄만 완성해도 외식상품권 증정



매장 멤버십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포카(손성훈·최재승 공동대표)가 봄맞이 적립 이벤트 ‘봄, 사랑, 벚꽃 말고 빙고’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20일부터 5월 15일 한 달간 개최된다. 기간 내 도도 포인트가 추천하는 홍대 식당 혹은 카페에서 적립 후 빙고 스탬프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고객은 전화번호 적립 즉시 발송되는 적립내역 문자와 함께 이벤트 응모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도도 포인트는 이벤트 응모자에게 선착순으로 감사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 줄의 빙고만 완성해도 외식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는 100명에게 기프티콘도 발송할 예정이다.

 

심지영 스포카 마케팅담당자는 “홍대 상권은 20, 30대 젊은 소비자층 위주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며, 요즘과 같이 나들이하기 좋은 봄에는 더욱 특수를 누린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도도 포인트가 지역 상권 및 자영업 시장의 활성화에 더욱 기여할 것을 약속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설명은 도도 포인트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포카는 전국 10,000여 개 자영업 매장에 멤버십을 제공 중이며 5년 연속 동종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참고) 도도 포인트 공식 블로그 : http://ceokim.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