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8 (화)

신상품,아이디어상품

오리엔타입스, 12간지 동물 재해석한 스티커 앱 ‘12 Animals’ 출시

‘12 Animals’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스티커 앱 무료 판매


오리엔타입스 12간지 동물을 재해석한 스티커 앱 12 Animals를 출시했다


디자인 IT 전문기업 오리엔타입스가 17일 12간지 동물을 미니멀한 캐릭터로 재해석한 ’12 Animals’ 스티커 앱을 출시했다. 


오리엔타입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홍보 기간 동안, 십장생을 모티브로 만든 ‘10 Lucky Charms’, 감정 텍스트 스티커 앱 ‘Shot On My Taste’, 낙관형 메세지 스티커 앱 ‘Red Seals’ 등의 스티커 앱을 무료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리엔타입스가 론칭한 ‘12 Animals’는 북유럽풍의 미니멀한 12간지 동물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재치가 있고 민첩한 쥐, 인내력이 많고 정직한 소, 힘이 넘치는 호랑이, 이상주의자 토끼 등 다채로운 캐릭터가 자신만의 스토리를 갖고 있다. 


오리엔타입스가 무료로 판매하는 스티커 앱 ’10 Lucky Charms’는 아기자기한 10개의 십장생 캐릭터와 짧은 인사말로 구성되어 있다. 감정 텍스트 스티커 앱 ‘Shot On My Taste’는 기존의 이모티콘과 텍스트가 분리된 형식이 아닌 이모티콘 하나로 텍스트와 감정 모두 표현할 수 있는 취향 저격 감정 스티커 앱이다. 


오리엔타입스라 론칭한 모든 스티커 앱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특별히 ‘12 Animals’는 스티커와 손거울 등으로 제작해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판매 중이다. 


한편 오리엔타입스는 해외시장을 타깃으로 킥스타터에 한글포스터를 론칭했다. 한글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집안을 꾸미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김윤아 오리엔타입스 대표는 “올해에는 다양한 내용으로 클라우드펀딩에 도전하는 것이 목표다”며 “첫 시작으로 가벼운 느낌의 한글 포스터가 해외 수요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는데 그 이유는 한글 포스터는 이미 엣시, 이베이 등에서 시제품으로 소량 제작 판매를 통해 그 가능성을 보았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오리엔타입스 소개 


오리엔타입스는 세계인이 자신만의 오리엔탈 스타일을 만들어볼 수 있는 서비스, Orientypes를 기획,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이와 관련한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는 그래픽 스티커와 스마트폰 케이스 등을 제휴를 통해서 생산하여 온라인(App/Web)에서 판매 중에 있다. 오리엔타입스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디자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으며 Web과 App 디자인 개발도 제공하고 있다. 관광 관련 단체나 기업과 연계한 맞춤형 디자인 편집 솔루션 개발도 계획 중이다.


한글 포스터 론칭 페이지: http://www.kickstarter.com/projects/1056271248/kor

보도자료 출처: 오리엔타입스

웹사이트: http://www.orientype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