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0 (수)

뉴스

한드림월드, 인공지능 챗봇과 유통 분야 제휴 계약 체결


한드림월드가 4월 8일 인공지능 챗봇 플랫폼을 통해 종합서비스 및 상품을 유통하기 위하여 메세지큐엔에이, 참좋은센터와 사업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한드림월드)


한드림월드가 4월 8일 인공지능 챗봇 플랫폼을 통해 종합서비스 및 상품을 유통하기 위하여 메세지큐엔에이, 참좋은센터와 사업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3자 계약을 통해 메세지큐엔에이는 인공지능 고객상담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인공지능 챗봇을 통한 로컬서비스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참좋은센터는 인터넷, 보안, 카드체크기, 정수기, 인테리어, 대출 등 다양한 서비스 상품을 유통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한드림월드는 메세지큐엔에이와 참좋은센터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지사 및 지점 모집을 하고 사업 활성화를 도모해 참여사 모두 Win-Win 할 수 있는 큰 그림을 그려갈 계획이다. 

  

특히 참좋은센터의 종합서비스 상품 유통 플랫폼은 다양한 영업직에 근무하는 사람들이 본인의 사업외에 다양한 제품을 잠재고객 발굴만으로 멀티 영업이 가능한 솔루션이라고 한다. 


예를 들면 보험설계사가 창업 예정자를 만났다고 가정할 때 기존에는 보험 상담만 진행하였지만 참좋은센터의 플랫폼을 활용하면 창업에 반드시 필요한 인터넷, TV, 카드체크기, 정수기, 보안상품, 신용카드, 세무기장, 간판, 인테리어, 대출 등을 한번에 신청하고 상담과 계약은 개별 전문회사에서 추진하게 된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한드림월드의 이병교 회장은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국내의 인공지능 챗봇 시장을 활성화하는 계기를 만들 것이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참여사가 함께하여 반드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드림월드 소개 


한드림월드는 전문 광고 홍보 회사다.

출처: 한드림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