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9 (월)

에듀팡, 캠프통 아일랜드 론칭 기념 다양한 할인 이벤트 실시

‘객실+조식+석식+보트’ 패키지로 구성된 ‘어린이날 특별 패키지’ 론칭
에듀팡 회원에게는 7% 할인 쿠폰과 가족당 최대 18만원의 혜택 제공


에듀팡이 프리미엄 리조트 캠프통의 어린이날 특별 패키지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포워드퓨처)


교육 종합 플랫폼 에듀팡(㈜포워드퓨처, 대표 여원동)이 프리미엄 리조트 캠프통(대표 박동희)의 ‘어린이날 특별 패키지’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캠프통 아일랜드는 청평호반을 배경으로 한 압도적인 리버뷰뿐 아니라 특급 호텔 객실급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고 있다. 


이번 ‘어린이날 특별 패키지’는 객실+조식+석식(BBQ)+보트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신청자에 한해 문패 만들기, 꽃 심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주변에는 이국적인 프랑스풍의 건물이 즐비한 ‘쁘띠프랑스’, 눈길 가는 곳마다 낭만이 있는 곳 ‘남이섬’, 계절별·주제별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아침고요수목원’ 등 가 볼 만한 곳이 가득해 가족,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이다. 


론칭 기념으로 에듀팡 고객에게는 즉시 적용할 수 있는 7% 할인 쿠폰과 선착순 50 객실에 한해 동반 어린이 최대 2명의 추가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캠프통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다양한 테마의 맞춤형 여행코스가 되도록 이번 특별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봄 나들이를 기다려 왔던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이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팡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프통 홈페이지: http://www.camptong.com

출처: 포워드퓨처

웹사이트: http://www.edupang.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