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4 (화)

스타트업 이벤트

만개의레시피, 쿡두와 만개의레시피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진행

정통 중화요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만개의레시피에서 셰프 1명, 참가자 20명 온라인 모집


만개의레시피가 쿡두와 함께 간편하게 즐기는 중화요리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만개의레시피)


한국 1위 요리 레시피 어플리케이션 만개의레시피가 <쿡두와 만개의레시피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국내에 새롭게 출시되는 정통 중화요리용 소스 쿡두를 활용해 ‘집에서 손쉽게 만드는 정통 중화요리’를 주제로 진행된다. 


한국아지노모도 쿡두는 중식 레스토랑에서만 먹을 수 있는 중화요리를 집에서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 먹게 해 주는 정통 중화요리용 소스이다. 직접 구매한 채소와 고기에 쿡두 소스만 넣어 볶으면 완성되기 때문에 가족의 건강도 챙길 수 있다. 칭차오로우쓰(고추잡채)용 소스, 후이커우로우(회과육)용 소스, 사천식마파토우푸(마파두부)용 소스 등 각 요리에 맞는 소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14일 서초구 ‘에이셰프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만개의레시피는 9일(일) 홈페이지를 통해 강사 및 참가자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를 통해 강사 1명과 참가자 20명, 총 21명을 모집하며 선정된 분들에게는 소정의 참가비가 제공된다. 쿠킹클래스가 진행되는 14일 오전 11시에는 실시간 페이스북 라이브가 진행될 예정이며 댓글을 남겨 준 2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지급된다. 


만개의레시피는 요리에 자신 없는 초보자들에게는 간단하지만 맛있는 요리를, 요리 고수들에겐 평범한 식탁 메뉴에서 벗어나 특별하고 다양한 요리를 도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쿡두와 만개의레시피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가 흔치 않은 기회인 만큼 요리를 사랑하는 분들은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만개의레시피 소개


만개의레시피는 2011년 개인,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레시피를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공모전, 쿠킹클래스, 블로거 체험단,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제작 및 배포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들에게 제공하며, 현재 550만 회원과 최대 규모 레시피 제작자 1,641명을 기록하는 국내 1위 요리 어플리케이션이다.


출처: 만개의레시피

웹사이트: http://www.10000recipe.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