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9 (수)

신상품,아이디어상품

소됴, 차세대 QR코드 FarQR 출시


QR코드와 FarQR코드의 비교 및 예시

(사진제공: Sodyo)


빈야미나, 이스라엘--(Business Wire/뉴스와이어) 소됴(Sodyo)가 TV 광고 비즈니스 모델을 영원히 바꿀 준비가 되어 있는 방송사들을 위한 솔루션으로 전혀 새로운 QR 코드(QR Code)인 FarQR을 출시했다. 


소됴의 파괴적인 기술을 통해 시청자들은 TV 화면을 향해 스마트폰을 대고 콘텐츠 또는 광고에서 방송사들이 제시하는 FarQR 코드를 스캔 할 수 있다. 


소됴 공동설립자인 알렉스(Alex)와 리나 알론(Rina Alon)은 차세대 QR 코드의 출시를 환영했다. 알렉스는 “QR 코드는 짧은 거리에서만 작동한다는 한계 때문에 사용에 엄청난 제약이 있다”며 “FarQR 코드는 탐지 범위를 코드 크기의 100배까지 늘려서 이러한 제약을 해결했다”고 밝혔다. 그는 “QR 코드는 현재 코드 크기의 10배 범위까지 탐지가 가능하다”며 “FarQR 코드는 텔레비전 및 옥외용 디지털에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우리는 TV 방송사들이 가장 필요로 하고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텔레비전에 주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리나는 “방송사들이 광고에서 FarQR 코드를 제시하고 시청자들이 스마트폰을 화면쪽으로 향하게 하면 방송사들이 제공하는 상호적인 콘텐츠가 순식간에 스마트폰에 나타난다”고 말했다. 그는 “FarQR 코드는 TV와 스마트폰이라는 우리 생활에 가장 중요한 두 가지 화면 사이의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한다”며 “FarQR 코드 덕분에 방송사들은 콘텐츠를 더욱 풍부하게 하고 전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방법으로 시청자의 참여와 관심을 유도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알론 라즈(Alon Raz) 소됴 CEO는 FarQR 코드를 다른 업계에도 적용할 계획이라며 “2017년과 2018년 자동차, 기계, 옥외용 디지털 등 다른 업계로 우리의 서비스 제공을 확대하려고 노력 중이다”며 “자동차, 기계 및 출하와 배송 서비스에까지 FarQR이 적용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출처: Sodyo

웹사이트: http://www.sodyo.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