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1 (화)

스타트업

머니브레인, 박근혜 전 대통령 패러디한 챗봇 출시


머니브레인이 박근혜 전 대통령 패러디한 챗봇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머니브레인)


머니브레인이 박근혜 전 대통령을 패러디한 챗봇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인공 지능 기술로 박근혜 전 대통령 관련 이슈들을 주제로 채팅 해주는 챗봇이 서비스가 오픈되었다. 누구나 이 챗봇을 학습시킬 수 있으며 회원이 원하는 질문에 대한 대답이 나오지 않을 경우 간단하게 질문과 답변을 등록하면 챗봇이 이를 학습하여 대답한다. 


플래이챗은 카카오톡에서 친구와 나누었던 대화를 내려받기 해서 챗봇을 만들 수 있으며, 여자친구, 직장상사, 그리운 사람들의 가상봇을 만들어서 언제든지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또한 엑셀파일에 만들고 싶은 대화를 많이 입력해서 가상 봇을 만들고 대화할 수 있으며, 대화를 학습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챗봇을 만든 후에 배포하기를 통해 페이스북, 라인, 카카오톡을 통해서 직접 챗봇을 서비스 하고 공유하기를 통해 내가 만든 챗봇을 여러 사용자에게 자랑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머니브레인은 플래이챗이라는 인공지능 챗폿 서비스에서 ‘ㄹ혜봇’이라는 챗봇을 서비스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일반인 누구나 챗봇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챗봇 서비스인 플레이챗에 공개되어 있는 박근혜 패러디 챗봇(박근핵봇)은 이전에 정치 풍자 컨텐츠와는 색다른 느낌을 준다. 


예시로는 ‘특검 조사는 왜 불응하셨습니까?’라고 질문하면 ‘제가 가서 굳이 의혹을 받는 입장이 되어 헌법질서를 흔드는 그런 일이 아닌가 해서 나가지 않았습니다’고 대답하는 등 박근혜 전 대통령과 채팅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머니브레인   소개


머니브레인은 고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인공지능 챗봇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머니브레인의 업무 처리 전문 챗봇은 카카오톡, 네이버 라인, 페이스북 메시지 등의 기존 채팅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공지능 챗봇 플랫폼을 마련해 기업 자체 챗봇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태스크 처리 전문 챗봇 서비스의 범위를 업무 분야별로 특화시켜 금융, 배달 주문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다.

플래이챗 박근혜봇 바로가기: http://www.playchat.ai/58a5b83d6bf6392d6...

플래이챗: http://www.playchat.ai


출처: 머니브레인

웹사이트: http://www.moneybrain.ai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