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3 (수)

스타트업

넷게임즈-넥슨, ‘오버-히트’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넷게임즈, 차기작 ‘오버-히트’ 넥슨코리아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언리얼 엔진4 기반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개발 초기부터 글로벌 시장 정조준
넷게임즈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통과…상반기 내 상장 목표



(주)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윤용기, 곽신애)는 계열사인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중인 모바일 RPG ‘오버-히트(가칭)’가 ‘넥슨코리아’와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양사의 계약에 따라 ‘오버-히트’는 넥슨을 통하여 전 세계에 서비스 될 계획이다. 국내에는 연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작년 6월부터 개발을 시작한 ‘오버-히트’는 언리얼 엔진4 기반의 모바일 멀티 히어로(Multi-Hero) RPG(Role Playing Game)이다. 다양한 영웅들을 육성·강화하고 수집하여 역할을 수행하는 게임으로, 수 많은 특징을 지닌 캐릭터의 등장과 화려한 액션의 조합이 특징이다. 또한, ‘히트’에서 검증 받은 최고 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게임의 경우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장을 공략할 계획으로 개발을 진행해왔으며, 글로벌 유저 모두를 타겟으로 캐릭터를 구현하고 있다.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 ‘히트’로 이미 해외 유저에 대한 성향을 파악하고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개발에 착수 했기 때문에 ‘오버-히트’에 대한 자신감도 크다.

 

한편, ‘오버히트’ 개발사인 넷게임즈는 지난 9일 코스닥 상장을 위한 ‘엔에이치스팩9호’와의 합병 상장 예비심사를 승인 받았으며, 상반기 내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넷게임즈의 박용현 대표는 “히트에 이어 또다시 넥슨과의 퍼블리싱 계약을 성사했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넷게임즈는 성공적인 전 세계 출시를 바라볼 수 있는 인프라를 얻었다.”며, “양사 긴밀한 협업을 통해 새롭게 출시할 오버-히트가 한국을 넘어 글로벌을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