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스타트업

마드라스체크, 프로젝트 중심 협업 앱 ‘플로우’에 채팅 기능 출시

채팅 기능 추가해 업무 협업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 제공 한 곳에서
업무에 최적화된 모바일∙PC용 S/W로 다양한 비즈니스 활용 호평


마드라스체크가 프로젝트 중심 협업 앱 플로우에 채팅 기능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마드라스체크)


마드라스체크㈜(대표 이학준)가 프로젝트 중심 협업 앱 ‘플로우(Flow)’에 채팅 기능을 출시했다. 


플로우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프로젝트 중심 협업 앱으로서 커뮤니케이션 생산성을 올리고 정보자산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기업을 위한 서비스이다. 이번에 채팅 기능이 새로 추가됨으로써 업무 협업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제공하게 됐다. 


모바일 기반으로 업무를 협업하는 플로우 사용자는 메일, 문자, 카카오톡 등 여러 채널을 따로 쓸 필요 없이 메시지 전달, 일정 공유, 채팅까지 모든 서비스를 단일 앱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플로우는 특히 프랜차이즈 업종에서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다. 매장 오픈 등 외부 협력사와 협업이 필요한 프로젝트 진행 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해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을 준다. 


마드라스체크 이학준 대표는 “플로우에 실시간 모바일 채팅 기능이 포함됨으로써 개인 메신저에서 단체 업무 채팅방을 만들어 커뮤니케이션하는 방법은 더이상 필요 없게 될 것”이라며 “개인용과 업무용이 분리돼 개인은 사생활을 보호하고 기업은 채팅방에서 날려보내던 업무 이력(history) 자산을 체계적으로 축적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밝혔다. 


플로우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플로우’로 검색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플로우 사이트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출처: 마드라스체크

웹사이트: http://www.flow.tea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