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스타트업

화상영어 전문기업 잉칸, ‘RWS 화상영어 스퀘어’ 오픈


잉칸 RWS 스퀘어

(사진제공: 잉칸)


초·중·고 화상영어 전문기업 잉칸이 통합 화상영어 프로그램인 RWS 스퀘어(SQUARE)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RWS란 잉칸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종합 학습프로그램으로 영어 읽기(READ), 쓰기(WRITING). 말하기(SPEAKING)를 한 과정 안에서 종합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인지학습 9단계와 표현학습 2단계로 구성되며 인지학습 9단계에서는 학습 레벨별로 자연, 생물, 사회, 과학, 역사, 문학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고 스스로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잉칸 영어원서는 미국, 캐나다, 영국 등 전 세계 수많은 초등학교에서 실제 사용중인 프로그램이다. 


또한 표현학습 2단계에서는 학생이 인지학습에서 습득한 도서 지식을 바탕으로 주어진 질문에 대해 글쓰기를 통해 표현하는 단계와 강사와 1:1로 잉칸 화상영어 프로그램을 통해 표현하는 과정으로 구성된다. 


RWS 화상영어에서는 말하기 수업뿐 아니라 학생의 글쓰기에 대한 교정도 동시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단수회화 위주의 화상영어 수업에 정체돼 있거나 문법과 서술적 표현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고자 하는 초등 고학년 이상 학생들을 중점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RWS 수업을 한 학생들이 매 수업마다 결과로 주어지는 수업노트 서비스로 지난 수업노트를 PC와 스마트폰으로 한눈에 확인하고 복습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잉칸은 RWS 화상영어 과정 출시를 기념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수강료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2011년 설립한 잉칸은 청담러닝 ESL연구소에서 개발한 청담보칸 화상영어 서비스로 초·중·고 전문 온라인 화상영어를 진행해왔으며 미국교과 원서 READING 중심의 화상영어인 ‘READING&SPEAKING’과 독자적으로 개발한 ‘READING-WRITING&SPEAKING’ 종합 학습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출처: 잉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