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도떼기마켓, 론칭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2개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 에코백 증정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 케이크 기프티콘 증정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통해 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IT 커머스 스타트업 유니온풀(대표 성시호)에서 운영하는 도떼기마켓(www.dottegi.com)이 서비스 론칭 2주년을 맞이했다.

 

도떼기마켓은 전문MD들이 중고 브랜드 의류를 매입한 후, 자체적인 관리를 거쳐 쇼핑몰의 형태로 판매하는 세컨핸드 셀렉트샵으로 2015년 3월 첫 선을 보였다. 

SPA 브랜드부터 하이엔드 브랜드까지 폭 넓은 브랜드 군을 대상으로 다양한 컨디션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어, 정가 대비 최대 90%까지 저렴하게 브랜드 의류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도떼기마켓만의 자체적인 케어 시스템인 UCC(Union Clean Care)를 통해 상품 컨디션에 만전을 기하며 중고 브랜드 의류에 대한 인식 개선에 앞장서왔다.

 

도떼기마켓은 론칭 2주년을 자축하고 성원해준 고객님들께 보답하고자 도떼기위크을 마련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한다. 

2주년인만큼 도떼기위크 기간 동안 2개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도떼기마켓 2주년을 기념하는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간동안에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되어 구매한 상품의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니온풀의 성시호 대표는 “지난 2년간 도떼기마켓을 운영하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신뢰”라고 말하며 

“도떼기마켓의 성장은 중고 브랜드 의류를 대하는 인식 개선과도 무관하지 않아 그 의미가 더욱 깊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합리적인 판매 금액 제안과 믿고 구매할 만한 상품 소싱으로 중고 브랜드 의류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도떼기위크는 오는 12일까지 계속되며, 자세한 내용은 도떼기마켓 웹과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