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8 (월)

” 하이보이스 번역& 더빙 지원 광고·콘텐츠 공모전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은 스타트업이 돕는다!



원어민 성우 더빙 전문업체 하이보이스가 스타트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돕기 위해 2월 15일(수)부터 3월 22일(수)까지 2017 하이보이스 번역 &더빙 지원 광고 및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재밌거나, 이상하거나 기발하거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게임 및 앱 등 콘텐츠 부문을 포함한 총 4개 부문(광고 및 마케팅 영상, 단편영화&애니메이션, 유튜브&SNS영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선정된 작품들은 외국어 번역(전세계 모든 언어가능)과 원어민 검수, 그리고 더빙서비스가 원스톱으로 제공된다. 평소에 서비스를 하는 콘텐츠나 광고영상을 글로벌 버전으로 제작하고 싶은 스타트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는 공모전이다.

 

스타트업 기업은 물론 개인도 상관없이 모두 응모할 수 있으며, 하이보이스 웹페이지( http://www.hivoice.co.kr/공모전/)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에 공모전을 주최하는 하이보이스는 전 세계 원어민 성우의 더빙과 함께 외국어 번역, 검수와 교정까지 제공하는 기업으로 고객의 글로벌 컨텐츠 현지화를 돕는 글로벌 큐레이션 컴퍼니로, 최근, 사업의 빠른 성장속도와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기술평가를 통해 벤쳐기업을 인증 받았다.


공모전 문의 : www.hivoice.co.kr/ 메일 (global@hivoice.kr ) /전화(070-7918-0801)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