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5 (일)

스타트업

신랑신부 - 웨딩 서비스를 매칭, 웨딩 O2O 서비스 ‘웨딩앤서’ 정식 론칭



스타트업 와이들은 맞춤형 웨딩 서비스 매칭 플랫폼 ‘웨딩앤서(Wedding Answer)를 2월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웨딩앤서는 높은 수수료의 웨딩 시장을 벗어나  ‘수수료 없는 착한 웨딩 견적 사이트’ 를 표방한다. 기존의 신랑신부가 계약을 할 때마다 중계 수수료를 떼는 방식이 아닌, 신랑신부가 예식 정보, 희망 가격, 조건 등의 견적을 요청하면 공급자가 요청에 응하는 방식의  매칭 서비스이다. 결혼을 앞둔 신랑신부는 물론, 결혼식에 참여하는 사회, 연주, 축가, DVD, 본식스냅 등의 웨딩서비스 공급자가 만족할 수 있는 구조다.

 

웨딩앤서의 안영욱 대표는 “웨딩앤서의 구조가 처음에는 굉장히 낯설 수 있다. 그러나 웨딩앤서는 기존 웨딩시장에서 신랑신부와 공급자 모두에게 부담이었던 중간 수수료가 없다. 이로써 웨딩앤서 신랑신부에게는 간편하게 견적을 비교할 수 있는 곳이, 공급자에게는 중간 수수료 없이 신규 고객을 만나볼 수 있는 효과적인 홍보 채널이 될 것이다. ” 라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서는 런칭 2주만에 총 1,000여건의 견적거래가 발생시키며 예비신랑신부에게는 가성비높은 결혼준비 방법을 공급자들에게 새로운 마케팅 방안으로 새롭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웨딩앤서 : http://www.weddinganswer.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