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6 (월)

스타트업

크리에이터들의 회사 '난쟁이팩트', 크레이티버와 파트너십과 전략적 제휴 맺기로



페이스북 1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이성현, 유튜브 스타 망가녀, 차진혁, 푸린등이 소속되어있는 스타트업 회사 난쟁이팩트와 O2O 제작 및 광고 전문 회사 크레이티버가 파트너십 전략적 제휴 (Partnership Strategic Alliance)를 맺는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카카오 택시, 배달의 민족, 직방 등과 같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차세대 서비스인 O2O 서비스 개발 및 모바일 게임 개발에 착수한다고 밝혔다.

 

난쟁이팩트는 지난 1월부터 크레이티버와 릴레이 협상 끝에 전략적 제휴를 맺고 위와 같은 사업을 진행하며, 대표 유성현(난쟁이팩트)은 “이번 전략적 제휴는, 스타트업간의 공동 운영 프로세스 및 회사 운영 방식을 연구하고, 나아가 회사 간의 수익구조 창출로 스타트업의로써의 누구도 도전하지 못한 분야 진출과,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해당 전략적 제휴는 다음 달 초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마지막 계약서 체결을 위한 검토를 진행하고 있다.


난쟁이팩트  웹사이트 : https://www.nanjangeffect.com/blank-6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