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05 (일)

스타트업 이벤트

호텔나우, 신라스테이 단독 특가전 진행

광화문, 서대문 등 전국 8개 지점 할인가 제공 및 최대 2만원의 적립금 지급



호텔 당일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대표 김가영, www.hotelnow.co.kr)가 2월 한달 간 ‘신라스테이’ 객실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단독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국내 특급 호텔 ‘호텔신라’의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인 ‘신라스테이’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나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최대 2만원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예약 가능 지점은 광화문, 서대문, 마포, 구로, 역삼, 천안, 동탄, 울산 등 전국 8곳이다.

 

이외에도, 오는 14일(화)까지 ‘발렌타인데이 추천 호텔 BEST 5’ 기획전을 진행한다. 그랜드 워커힐, 글래드 호텔 등 커플들에게 인기 있는 국내 특급 호텔들의 다채로운 발렌타인데이 패키지를 엄선했다.

 

호텔나우 김가영 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주 이용자인 2~30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 있는 호텔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돌려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텔나우는 국내 최초의 타임커머스 앱으로, 예약이 가능한 객실을 거리 순으로 보여주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실제 투숙객 후기를 바탕으로 숙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 파악이 용이하며, 예약과 결제가 간편해 이용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월 야놀자가 호텔나우 지분 및 경영권을 인수 후, 5개월 만에 매출이 450% 급증하면서 경쟁력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