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스타트업

중고차 어플 ‘첫차’, 내차팔기 전용 사이트 오픈

중고차 어플리케이션 ‘첫차’ 내차팔기 서비스, PC와 모바일 웹에서도 간편하게!
첫차의 내차팔기 스마트 솔루션, PC와 모바일 웹에서도 이용 가능


㈜미스터픽은 자사의 중고차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첫차’의 내차팔기 서비스가 PC와 모바일 웹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확대 개편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첫차의 내차팔기 서비스는 차량 처분을 희망하는 이용자에게 첫차의 인증을 받은 매입전문 안심딜러를 연결해주는 중고차 중개 서비스로, 최근까지 첫차 앱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했다. 


하지만 최근 중고차 매입 관련 이용자 문의가 늘어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PC와 모바일 웹에서도 바로 이용 가능한 ‘내차팔기’ 전용 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첫차는 밝혔다.


해당 서비스에서 이용자가 차량 브랜드나 등록연도 등 본인 차량에 대한 기본정보를 등록하면 해당 매물에 대한 적합도가 높은 첫차 매입딜러에게 바로 연락을 받을 수 있다. 혹은 서비스 내에 소개된 첫차 매입딜러 프로필을 참고한 후, 이용자가 매입딜러 다수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비교 상담이 가능하다. 


㈜미스터픽 최철훈, 송우디 공동대표는 “최근 중고차를 터무니없이 싼 값에 매입하거나 매물을 가려 받는 등의 불량서비스들이 횡행하고 있다”며 “자사는 이러한 거래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매입딜러 선발과정을 체계화하고 이용자가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중고차를 구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처분 시에도 안전한 거래경험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투명한 중고차 거래 문화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미스터픽  웹사이트 : http://www.mrpic.co.kr/

첫차 내차팔기 웹 사이트 : http://sell.chutcha.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