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야놀자, 청춘들 위한 게스트하우스 특가 실시

만 25세 이하 청년 여행객 대상, 전국 33개 인기 게스트하우스 특별가 제공


한국 1위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 www.yanolja.com)가 대한민국 청춘들을 위해 겨울여행 특가 숙소를 제공한다.

 

‘청춘특권! 겨울여행 특가’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만 25세 이하 여행객들이 보다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 여행객들은 오는 2월 말까지 서울, 군산, 전주, 부산, 강릉 등 전국 33개 인기 게스트하우스를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및 ‘야놀자 바로예약’ 앱에 접속 후 해당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숙소 별 ‘청춘여행 특별가’가 표기된 객실 예약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신분증으로 인증하면 된다.

 

야놀자 마케팅 총괄 조세원 상무는 “겨울철 여행시즌을 맞아 주머니가 얇은 청년 여행객들이 여행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적극적인 소통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야놀자만의 놀이 문화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800여 개의 게스트하우스를 포함해 전국에 총 3만여 개가 넘는 대규모 숙박 제휴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