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뉴스

텔레컴스코리아, ‘보이스 퍼스트 컨퍼런스 2017’ 16일 개최


텔레스컴코리아가 보이스 퍼스트 컨퍼런스를 1월 16일 한국기술센터에서 개최한다

(사진제공: 텔레컴스코리아)


텔레컴스코리아가 최상의 제로터치(Zero-touch) 인터페이스인 음성을 주제로 한 ‘보이스 퍼스트 컨퍼런스 2017: 음성인식 콜센터에서 인증, 보이스 챗봇까지’ 행사를 1월 16일 서울 테헤란로 한국기술센터 국제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른바 ‘보이스 퍼스트(Voice First)’ 시대를 위한 기반 기술에서부터 사용자 경험을 위한 창의까지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보이스 퍼스트 컨퍼런스 2017’은 음성을 어떻게 바라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또한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시키는 방안은 무엇인지 등 실질적인 논의를 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33번째 모바일먼데이 서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보이스 퍼스트 컨퍼런스 2017’은 음성인식 및 인증의 진화와 글로벌 트렌드를 시작으로 콜센터에서의 음성인식 활용과 인공지능 접목 방안을 살펴본다.


또한 음성 인터페이스의 활용 및 진화를 진단하며, 단순한 텍스트 기반의 챗봇을 넘어 한층 진화한 보이스 챗봇을 위한 사용자 경험 제고 방안을 제시한다. 


‘보이스 퍼스트 컨퍼런스 2017’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모바일먼데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등록은 온오프믹스에서도 가능하다. 


텔레컴스코리아 개요 


텔레컴스코리아는 역동적인 한국의 휴대폰 이동통신 브로드밴드 서비스 등에 초점을 맞춘 영문 온라인미디어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이스 퍼스트 컨퍼런스 등록: http://onoffmix.com/event/86726

보이스 퍼스트 컨퍼런스 소개: http://mobilemonday.co.kr/notice-2361.ht...


출처: 텔레컴스코리아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