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4 (월)

스타트업

비네이티브, 기업전용 자유수강 멤버십 출시

사내 외국어 교육 복지를 위한 기업단위 비즈니스 영어, 중국어 자유수강권 제공
임직원 월별 학습 관리, 글로벌 네트워킹 행사 등 기업전용 학습 관리 지원
CEO/임원 전용 원포인트 전화레슨, 기업IR 컨설팅 등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국내외 산업에서 글로벌 기업들과의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사내 어학 교육에 대한 기업의 투자와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지만 기업의 인사(HR) 현장에서 요구하는 수준의 비즈니스 외국어 학습 콘텐츠는 여전히 부족한 실정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비네이티브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스마투스(대표 김문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어학 콘텐츠와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 개발을 함께 제공하는 기업 전용 자유수강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네이티브의 기업 전용 자유수강 멤버십은 직원들을 위한 ‘핵심인재 교육복지 멤버십’과 ‘CEO/임원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간 198만원 수준의 자유수강 멤버십을 도입한 기업은 사내 현황에 맞게 비즈니스 영어, 중국어 콘텐츠를 사내 교육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관리자 기능, 임직원 월별 학습 관리 등이 제공되는 기업용 학습관리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가입기업의 임직원들은 원어민과 함께 하는 글로벌 프라이빗 파티와 비즈니스 영어/중국어 세미나 등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CEO/임원들은 프리미엄 멤버십을 통해 CEO가 알아야 할 최신 산업 단어, 비즈니스 구문 및 원포인트 전화 레슨, 기업 영문IR 컨설팅 등을 제공받게 된다. 

  

스마투스 김문수 대표는 “이번 기업용 자유 수강권은 단순한 어학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수준을 넘어 기업들이 실질적인 학습 효과를 경험하고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추었다. 최신 글로벌 트렌드 리포트, 프라이빗 글로벌 네트워킹, 비즈니스 외국어 세미나 등을 통해 고객사들이 비네이티브 멤버십에 가입하는 것만으로 함께 공부하는 학습 중심 기업 문화를 구축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마투스 소개]

스마투스는 비즈니스 영어, 중국어 학습서비스인 ‘비네이티브 프로’를 제공하고 있다. Google, Facebook, IBM, 3M, GM, Paypal 등 미국 기업인 300인 이상과 중국판 배달의 민족 ‘어러마’의 CEO를 비롯한 중국의 각 산업분야별 대표 기업인 100인 이상이 참여하여 제작한 실전 비즈니스 영어, 중국어 학습 콘텐츠를 한국, 일본, 대만, 중국 등 아시아 기업교육 시장에 제공하고 있다. 2014년 11월 미국 레드헤링사가 선정한 ‘2014 글로벌 100대 기술 기업’에 선정되었고, 에디슨 재단이 운영하는 Edison Award의 ‘혁신적인 글로벌 기업 2015’ 후보로 지명된 바 있으며, 미국 Stratus Awards 2015 에서 플랫폼 서비스 부문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기사, 이미지 제공 : 스마투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