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스타트업

전문가 업무지원 서비스 E2B – 전문가 특강 서비스 어벤져스쿨, MOU체결

기업가, 직장인을 위한 전문 콘텐츠 공급 활성화 합의


<사진 : 윌랩이경선대표 ( 왼쪽) 플럭스미디어 이승환대표 (오른쪽)>

전문가 업무 지원 서비스 ‘E2B’를 운영하는 윌랩이 현업 전문가 특강 서비스 ‘어벤져스쿨’을 운영하는 플럭스미디어와 손을 잡았다.

 

윌랩(대표 이경선)은 플럭스미디어(대표 이승환)와 전문 콘텐츠 사업 관련 양해각서(MOU)를 15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전문가 확보 및 활용에 관한 계약으로, 양사의 유관 사업분야인 전문가의 강의, 멘토링, 컨설팅 등 영역에서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활용하는데 협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플럭스미디어는 큐레이팅 매거진 ‘ㅍㅍㅅㅅ’를 제작,운영하는 회사로 금년 초부터 현업 전문가 특강서비스인 ‘어벤져스쿨’을 운영하며 직장인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윌랩의 ‘E2B’는 사업지원영역의 전문가들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벤처기업과 각 분야의 전문가를 연결하고 공동 업무 관리를 지원하는 서비스 플랫폼으로 지난 달 베타버전을 출시한 이후 이용 기업을 늘려가고 있다.

 

윌랩 이경선 대표는 “이번 MOU체결을 통해 양사의 전문가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현업 전문가들의 전문성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더 폭 넓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2B’와 ‘어벤져스쿨’에 관한 상세 내용은 각각의 홈페이지 (http://www.etob.kr , https://avengerschool.com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사진제공 : 윌랩

관련기사